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종로 3가역 회식장소는 바로 여기!! 어사출또!!









안녕하세요!!


현지쌤입니다~




지난 목요일


바로 어제!!!


회식을 했는데요 :)




종로 3가역 도보1분!!


"어사출또"라는 횟집이에용




하늘쌤은 아직 업무가


끝나지 않아서 뒤늦게


합류하기로 했습니다

ㅜㅜ













저녁 8시 조금 넘어서


방문했는데


이미 손님들로 가득했어요~~




배고픈 쌤들은 서둘러


자리를 잡고 메뉴를


고르기 시작했어요ㅋㅋ















어사출또 횟집은


각 종 세트 메뉴도 많고


단품 메뉴도 굉장히


저렴했어요!!!!




저희는 우선 우럭(大)랑


우럭+ 명태구이+ 매운탕


세트를 시켰습니다







 








세상에..... 빛깔보세요!!


나오자마자


다비켜!!!!


이건 찍어야해!!!ㅎㅎ




열심히 찍은 후


자 쌤들~ 드세요~~


ㅋㅋㅋ
















명태양념구이는 먹기 좋게


총총 잘랐더니


이거 조한 찍어야 할


비주얼이에요ㅋㅋㅋ




네, 제가 사진 좀


찍겠습니다ㅋㅋㅋ




같이 나온 쌈장에


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!!!!
















상추, 쌈장 등 야채가 부족하면


셀프바를 이용하는데


인당 1000원이에욤ㅇㅅㅇ




그래도 일반 수산시장


식당보다는 훨씬 저렴하죠!!




그러는 와중에


드디어 하늘쌤이


도착했어요!! 예~
















오늘도 수고했어요~


우리팀 화이팅!!


피자는 언제 먹을까요??


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


하늘쌤이 왔으니


광어(大) 하나


더 시켰습니다




우리는 아직


배가 고픈걸요??















그렇다면 매운탕을


먹어보겠다ㅎㅎ


매운탕에는


수제비를 통통통


넣어서 먹어야해요~




종로 3가역 근처,


회사 근처이면서


가격 저렴이 맛집으로


방문하기 좋은


회식장소인 어사출또!!




다들 한번씩 방문해보세요~




남은 3월도 화이팅!!



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