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치킨이 먹고 싶을 때, 야식이 땡길 때는 종로3가 바른치킨

 

 

안녕하세요~

 

현지쌤입니다

 

 

4월 수업 종강일인 어제

 

10시까지... 야근을 했는데요

 

배가 너무 고팠습니다....ㅎㅎ

 

 

 

 

그래서~~~

 

 

 

 

같이 야근한 지윤쌤과 예지쌤과 함께

 

야식을 먹으러~~

 

출발했습니다~~!!!!

 

예!! ~_~

 




 

 

 


 

 


 

 

 

 

오늘의 장소는 바로

 

바른 치킨!!!!

 

 

종로3가와 종각역 사이에

 

위치한 치킨집으로 

 

가까운 곳으로 달려갔습니다

 

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치킨집이라

 

늦은시간에도 손님들이

 

많이 있었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알새우칩처럼 생겨서는

 

뻥튀기였습니다... ㅇㅅㅇ

 

당황스러웠지만

 

배고픈 저희에게는

 

맛있는 간식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!!

 

 

 

저희는 인절미 치즈 치킨 순살!!

 

하나랑 순덕이 세트 반마리를

 

주문을 했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 마리 치킨이 먼저 나왔네요

 

 

바른치킨은 58마리를 튀긴 후

 

기름교체를 하고 있습니다!!

 

 

 

53번이라니..... 곧 갈아야하는

 

기름이였네요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 

다음으로 나온

 

치즈 떡볶이랑 인절미 치즈 치킨!!

 

 

 

역시 치킨집 떡볶이는

 

맛있는 것 같아요bbb




인절미 치즈 치킨은 처음


먹어보는 치킨이였는데


치즈랑 소스가 짱 맛이였습니다!!


신세계~~
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와서

 

모아놓고 한 장 더 찍었습니다ㅎㅎ

 

 

 

셋이서 배터지게 먹고

 

다음날 개강청소하는 날이라

 

조기출근을 앞두고 ㅜㅜ

 

막차타고 집으로 갔습니다~

 

 

 

지윤쌤, 예지쌤!!

 

야근은 이제 그만~

 

제발~~~

 

안하길~~~~

 

 

 

 

 

장소는 바로 여기!!!

 

종로3가 바른치킨